HOT !! 연예인 움짤

게임

아조씨들 어몽어스 하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3 12:48 조회 468 댓글 0

본문

짤,영상,이미지가 많은
페이지로딩이 길어 질 수있습니다.
=======================


어몽 어스 영상으로만 보고 한 번 해보고 싶은데 제가 친구가 없어가...

탐라에 글 나온 김에 뭐라도 해봐야 떡이라도 생긴다는 선조들의 지혜에 따라 마음 먹고 한 번 모아봅니다.
이건 오프모임까진 아니겠죠..?

필요한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PC 스팀 버전 구매 (5,500원)
- 디스코드(마이크) 사용가능
- 8인 이상 10인 이하

pc버전에 디스코드 사용을 굳이 정한 이유는 채팅으로는 한계가 있고 마이크 없으면 정치질 하는 재미가 없을 것 같아서 ㅋㅋ

그리고 최소 8인은 되야 임포스터 vs 크루원 밸런스가 맞는 거 같더군요.
10인일 때가 제일 재미있다고는 하는데 일단 인원이 만들어질지 장담이 안되니 8인팟 출발해보고자 합니다.

날짜와 시간은 내일 10월 14일 (수) 21:00에 하려고 합니다.
참석원하시는 분은 답글에 디스코드아이디를 남겨주세요!

아래 영상은 임포스터 기초 강의와 디스코드 사용법입니다.



My name is murphy

마이크가 안되시는걸 보니 마피아이시군요

지나가는 꼰대?입니다만,

어몽어스 모바일은 공짜이며, PC와 연동 되어 잘 되더라구요. 디스코드도 모바일용 설치해서 하면 전혀 불편감 없이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저도 당황.... 했는데 권장 사양이 낮아 패럴에서도 잘 돌아간다고 하니 시도해보려고요

어몽어스가 윈도우 버전 밖에 없어서 당황했네요.
당연히 맥 버전도 있을줄 알았는데

21시 기준으로 신청해주신 인원이 5명 밖엔 안되네요 아쉽지만 실패로 ㅠㅠ

에피타#3531 입니다

Bigbrother8#7587 입니다.

핸드폰으로도 디스코드 가능하세요

참가하려고 어제 컴터 점검을 해봤는데 마이크 단자가 먹통입니다 크흑 ㅠㅠ

아 근데 날짜가 내일이네요 ㅠㅠ 내일은 시간이 안되넹

노트북 기본 기능으로 가능하군요 ㅋㅋ

디스코드 핸드폰으로 켜도 가능한가요?
이 노트북에 마이크가 있는지...몰것네요 ㅋㅋ

권장사양입니다. 굉장히 낮아요

이거 사양이 높을까요? 노트북으로 가능할지.....타지생활중이라 ㅠ

네 확인해두었습니다.

일단 Leonkim#5701 입니다

토비#5775 입니당
블리자드 배틀태그 처럼 생겼넹

philterha#9171
일단 남기고 보겠습니다

일단 가능 하면 츄라이 해보겠..

아 맥북에서는 안되네요 ㅜㅜㅠ

모바일 도전 가야하나

퇴근을 안하시면 됩니다

확인했습니다 참석 2/8

네 나중에 알려주시면 디스코드 초대해드리겠습니다
참석 3/8

저도 참석을 해보겠습니다 ㅎㅎ
녹화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디스코드는 확인 후 알려드리는걸로

인싸가 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22시로 늦춰볼까요?

일단 디스코드 아이디를 남겨주시고 상황봐서 참석하실 수 있을 때 참석하시면 ㅋㅋ

아 하고싶은데 애들 재우는 시간이라 엉엉

디스코드 아이디를 남겨주세요 ㅋㅋ

디스코드 아이디를 남겨주세요 ㅋㅋ

으아 너무 재밋겠다 ㅜㅜ!!!! 하지만 칼퇴하고 가도 저는 22:00라고엿 ㅜㅜ 엉엉

저요저요저요저요저요저요저요저요저요저요더요저여더여더여더여더ㅛ 왜냐면 저는 아조씨거든여

아이디: 김들깨#7193

으아 재밌겠네여 ㅋㅋㅋㅋ

친구가 없어서 사지 않았읍니다.

인싸들이 한다는 그 게임이군요 호오

오늘 사러 갑니다.

마이크가 안돼서 ㅠㅜ
채팅이면 참여할 수 있고, 보이스면 못 하겠네요.

참여율 높이려면 모바일버전도 괜찮지않을까요?
블루스택으로 pc로 해도 되고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http://diror.me/ All rights reserved.